Meta,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이후 벽돌 현상, Quest 3S 무료 교체 제공
작성자 정보
- vr소방관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452 조회
- 1 댓글
- 1 추천
- 목록
본문
크리스마스 아침에 일어나는 최악의 일 중 하나는 업데이트를 다운로드하고 배터리를 충전하는 것입니다. 의심할 여지 없이 더 나쁜 것은 업데이트를 다운로드한 다음 기기를 사용하기도 전에 벽돌로 만드는 것 입니다. 이런 일은 지난주에 여러 사용자에게 발생했고, Meta는 새로운 기기와 Horizon Store 크레딧을 제공하여 대응했습니다.
12월 25일에 Reddit에 넘쳐난 대량 사용자 보고에 따르면 , 일부 새로운 Quest 소유자는 최신 업데이트를 강제로 적용한 후 치명적인 오류를 겪었고, "기기가 손상되었습니다. 신뢰할 수 없습니다."라는 오류 메시지가 나타났습니다. 그 후로는 헤드셋을 재설정할 방법이 없어 사실상 기기가 망가졌습니다.
이 문제는 Quest의 최신 v72 업데이트를 적용하여 발생한 것으로 보이며, 이 업데이트는 회사가 이번 달 초에 출시했습니다. 사용자 보고서에 따르면 새 헤드셋뿐만 아니라 한동안 업데이트되지 않은 오래된 헤드셋에도 영향을 미쳤다고 합니다.
이 문제에 대한 사용자 도움말 스레드 에서 Meta가 언급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우리는 일부 Quest 2/3/3S 헤드셋이 응답하지 않고 올바르게 시작할 수 없게 하는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문제를 발견했습니다. 우리는 모든 사용자를 위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하고 있지만, 대부분의 경우 이제 기기를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보고에 따르면 새로운 헤드셋 중 일부만이 이런 방식으로 반응했지만, Meta가 최신 펌웨어 업데이트를 중단한 후, 새로운 사용자는 아직 새 Quest를 설정하지 않았다면 이제 문제가 없을 가능성이 큽니다. 그리고 헤드셋이 망가진 사용자를 위해 Meta는 Horizon Store 크레딧과 함께 교체 제품을 보내 문제를 해결하고 있습니다.
"Quest 3S 기기 중 일부에서 헤드셋이 응답하지 않고 제대로 부팅되지 않는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문제가 발생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습니다." 회사는 Quest 3S 사용자를 위한 '다음 단계' 스레드 에서 이렇게 말합니다 . "기기가 문제의 영향을 받는 경우 무료로 교체 Quest 기기를 보내드립니다. 또한 지원에 대한 의지의 표시로 Horizon Store 크레딧을 발급해 드립니다."
Meta가 재빨리 대응했지만 피해는 이미 발생했고, 일부는 결함이 있는 헤드셋을 매장에 반품하고 다음 기기가 같은 문제로 고통받지 않기를 바랐습니다. Reddit 게시자 'Physical-Slip5049'와 같은 일부 사용자는 아들의 크리스마스를 망쳤다고 말합니다.
"저는 9살 아들을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로 eBay에서 한 번도 사용하지 않은 중고 Quest 2를 샀습니다. 그는 크리스마스 아침에 그것을 열고, 시작했고, 그것을 업데이트해야 했습니다." Physical-Slip5049가 보고합니다. "전에 VR 헤드셋을 사용한 적이 없어서, Meta의 지시에 따라 재설정을 시도했습니다. 지금은 딱딱하게 굳었습니다. 2년 동안 켜진 시간은 단 5분뿐이었습니다. 제 아들은 이것을 플레이하기 위해 3개월을 기다렸지만, 큰 날이 되어서는 그것을 사용할 수 없었습니다. 그는 크리스마스 하루의 절반을 울고 화가 나서 보냈습니다."
또한 사용자들은 Meta에서 Quest 2와 같은 보증 기간이 만료된 헤드셋 사용자에게 재생품과 함께 매장 크레딧을 제공한다고 보고하고 있습니다.
관련자료
잘부탁드립니다님의 댓글
- 잘부탁드립니다
- 작성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