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의 곧 출시될 MR 헤드셋은 Vision Pro의 컨트롤러를 위한 길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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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ision Pro에는 컨트롤러가 없지만  업계 전문가에게 더 높은 정확성을 제공하기 위해 Apple이 미래에 어떻게든 몰입 형 하드웨어 입력을 지원해야 한다는 것은 분명합니다. Sony는 최근 공개된 기업 중심의 독립형 컨트롤러 에서 '프로' 스타일 컨트롤러를 제공하는 방법에 대해 매우 흥미로운 견해를 갖고 있으며 , 이는 Vision Pro의 향후 방향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Vision Pro는 약간의 정체성 위기가 있는 혼합 현실 헤드셋입니다. 기술적으로는 완전 몰입형 VR 콘텐츠를 재생할 수 있지만 모션 컨트롤러가 없으면 Quest에서 찾을 수 있는 많은 VR 게임은 3,500달러짜리 장치로 도약할 수 없습니다. VisionOS 기본 앱 외에도 다양한 표준 iOS 앱이 있습니다.


좋아, "정체성 위기"는 아닐 수도 있지만 Apple은 컨트롤러를 생략하고 눈과 손으로 추적하는 입력에 초점을 맞춰 Vision Pro를 통해 몇 가지 명확한 마케팅 결정을 내렸습니다. 물론, Vision Pro에서 모션 컨트롤러를 결코 볼 수 없다는 말은 아니지만 아마도 많은 제조업체가 Meta의 VR 지배력을 따르기 위해 수렴한 다목적 터치 스타일 컨트롤러는 아닐 것입니다. 적어도 가까운 미래에는 그렇지 않을 것이다 .


지난 1월 CES 2024에서 Sony는 "4K" OLED 마이크로디스플레이, 패스스루 비디오, 플립업 바이저 및 독특한 쌍과 같은 기업 친화적인 기능을 약속하는 Snapdragon 기반 독립형 MR 헤드셋(아직 이름 없음)을 공개했습니다. Apple이 의심할 여지 없이 어느 시점에서 포착하고 싶어하는 일종의 전문가들에게 어필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컨트롤러입니다.


소니는 "2024년 후반"에 출시할 때 검지로 작동하는 포인터 모양의 컨트롤러와 엄지 손가락으로 제어하는 ​​작은 반지 모양의 장치를 모두 포함합니다. 예, 펑키하지만 꽤 구체적인 사용 사례를 염두에 두고 있습니다.


링을 사용하면 항목을 선택하고 손에 단단히 고정할 수 있으며, 소위 '포인팅 컨트롤러'를 사용하면 소니가 "효율적이고 정확한 작동을 위해 최적화된 모양과 버튼 레이아웃을 통해 가상 공간에서 안정적이고 정확한 포인팅"을 가능하게 합니다. 기본적으로 Sony는 헤드셋 자체에서 3D 개체를 만들고 보는 제작자에게 어필하기를 희망하는 3D 스타일러스이지만 자연스럽고 정확한 방식으로  2020년에 발표된 Wacom의 VR 펜 의 표면적으로 축소된 버전을 만듭니다.




기다리다. 애초에 컨트롤러가 왜 그렇게 중요한가요? Vision Pro의 손 추적 기능은 최고 중 하나이며 헤드셋의 수명 주기에 따라 발전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러나 최신 XR 헤드셋에서와 마찬가지로 Vision Pro의 광학 손 추적에도 동일한 주의 사항이 적용됩니다. 즉, Apple(또는 누구든지)이 컨트롤러 없이 할 수 있는 작업은 한계가 있다는 것입니다.


손 추적은 햅틱 피드백을 제공하지 않으므로 디지털 개체와의 물리적 관계를 설정하는 데 적합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무엇보다도 빈 손을 사용하여 '핀치 앤 드래그'하는 것은 추적된 컨트롤러에서 얻을 수 있는 정밀한 그립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여기 에는 사용할 때 '추측' 할 필요가 없는 버튼이 반드시 포함됩니다. , 버튼에는 조작하고 예측하는 방법을 직관적으로 배울 수 있는 정확한 활성화 임계값이 있기 때문입니다. 버튼은 손가락을 대고 있을 때, 반쯤 눌렀을 때, 완전히 아래로 눌렀을 때를 '알고' 있으며 이 모든 기능을 보다 풍부하고 정확한 공간 컴퓨팅 방식으로 통합할 수 있습니다. UI 메뉴를 탐색하고 가벼운 게임 작업을 수행하는 것 이상입니다.


말할 것도 없이, Sony의 링/포인터 콤보와 유사한 것을 선택하면 Apple이 프로 수준의 마케팅 벤드를 유지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Apple이 판매하기를 좋아하는 세련된(그리고 매우 비싼) 액세서리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가리키다.


하지만 Apple이나 헤드셋의 3D 공간 기능을 사용하는 VisionOS 기본 앱을 만드는 개발자에게는 이것이 큰 놀라움이 아닙니다. 현재 Apple은 Vision Pro가 게임 콘솔보다 '얼굴 컴퓨터'에 더 가깝고, 적어도 지원할 수 있는 하드코어 산업 앱 측면에서 Mac Pro보다 '하위 계층 iPad'에 더 가깝기를 원합니다. 그러나 현재 Vision Pro에는  Polycam , 기업 중심 앱인 JigSpace, 캐주얼 조각 및 2D 아트 앱 등 몰입형 공간에서 3D 자산을 볼 수 있는 몇 가지 앱이 있지만 여전히 업계 표준이 아니기 때문에 성장할 여지가 많습니다. Blender 나 Autodesk 와 같은 도구는 실제로 VR 헤드셋을 지원합니다 .


그럼에도 불구하고 Apple은 '기다리고 지켜보는' 회사이기 때문에 Fruit Company가 뒤따르기 전에 경쟁자들이 집단적으로 "벽을 통과하는 첫 번째 사람"(항상 피를 흘리는 사람)이 되어야 할 수도 있습니다. 헤드셋의 두 번째 버전이 향후 2년 안에 출시될 것이라는 소문이 돌았음을 감안할 때 , Apple은 Tim이 다음 번에 발표할 정말 유용한 One More Thing™을 갖추기 위해 특정 기능 세트를 더 빨리가 아니라 나중에 추가하기를 기다리고 있을 수도 있습니다. 쿡이 무대에 오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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