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스마트 안경을 패셔너블하게 만들기 위해 LA Ray-Ban 팝업 스토어 오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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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ay-Ban Meta 스마트 안경은 EssilorLuxottica의 베스트셀러 선글라스 중 일부와 거의 동일하게 보이지만 깔끔하게 통합된 카메라, 스피커, 배터리 및 매우 작은 Qualcomm Snapdragon AR1 Gen1 프로세서로 구동되는 온보드 AI가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이미 꽤 패셔너블합니다. 오늘 로스앤젤레스에서 새로운 팝업 스토어를 런칭하면서 Meta는 더 광범위한 채택을 통해 바늘을 움직일 수 있는지 테스트하기를 희망하고 있습니다.


메타는 지난 10월 커넥트 2024(Connect 2024)에서 열린 메타 랩(Meta Lab) 팝업을 모델로 삼아 LA 팝업 스토어를 '체험형 리테일(experiential retail)'이라고 부르며, 이벤트 참석자들이 레이밴 메타(Ray-Ban Meta) 스마트 안경을 착용해 사진과 동영상을 촬영하고 결과물을 보관하거나 300달러짜리 맞춤형 안경을 그 자리에서 바로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궁극적으로, LA에서 처음으로 대중에게 공개된 팝업을 통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Matt Jacobson은 입소문 마케팅을 늘리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사용자들이 "역대 최고의 판매원"이 될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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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깥쪽에 거대한 Ray-Ban Meta 안경(안경의 LED 프라이버시 라이트 포함)으로 장식된 LA의 플래그십 팝업은 마지막은 아니지만 12월 31일까지만 진행될 예정입니다.


이 회사의 다음 팝업은 1월에 애리조나주 피닉스를 강타할 계획인데, 이 회사는 이곳을 "실제 숍인숍"이라고 부르며, 정확한 위치는 아직 미스터리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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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른 사람의 사업장 안에 가게를 세울 수 있을까요? 트래픽을 유도할 수 있고 우리의 마케팅뿐만 아니라 그들의 마케팅을 활용할 수 있습니까? 1월 말까지 우리는 경험적 퍼스트파티 리테일의 세 가지 표현을 모두 테스트할 것입니다."


결론적으로, Meta Lab 지점은 사람들이 Ray-Ban 스마트 안경을 착용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하는 것 이상의 일을 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데시 뱅크스(Desi Banks)와 함께하는 스탠드업 코미디, 매들린 아지(Madeline Argy)와 함께하는 라이브 팟캐스트, 티나쉬(Tinashe)와 함께하는 '페인트 앤 홀짝'의 밤, 드렉스 리(Drex Lee) 감독과 함께하는 레이밴 메타(Ray-Ban Meta)에 초점을 맞춘 워크숍, 캐시 영(Cassie Yeung)과 함께하는 요리 교실을 포함한 "정규 프로그램"을 가질 것이라고 밝혔다.

 

이를 통해 Meta는 전 세계 17,000개 이상의 매장을 운영하는 EssilorLuxottica는 물론 타사 파트너와도 연구 결과를 공유하기를 희망합니다. 메타(Meta)는 지난 9월 안경 대기업과의 스마트안경 파트너십을 2030년까지 확대한다고 발표했다.


팝업이 진행됨에 따라 LA와 피닉스 위치는 참여가 제한될 수 있지만 앞으로 더 많은 참여를 촉발할 수도 있습니다.


"100개씩 확장할 수는 없지만, 전국 각지에 몇 개를 지을 수 있고, 그런 다음 더 많은 자사 소매업을 하고 싶다면 채울 수 있습니다. 이것은 열망적이고 영감을 줍니다. 겉모습으로는 쉽게 확장할 수 없지만 경험 측면에서는 확장할 수 있습니다"라고 Jacobson은 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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