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apchat, 개발자를 위한 최신 AR 안경 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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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 Snapchat의 배후에 있는 회사인 Snap Inc는 회사가 Spectacles '24라고 부르는 Spectacles AR Glasses의 최신 버전을 발표했습니다. 이 새로운 장치는 시야, 해상도 및 핸드 트래킹을 눈에 띄게 개선하고 소프트웨어 스택을 점검합니다. 그러나 개발자를 대상으로 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Spectacles '24는 오늘부터 사용할 수 있으며, 회사는 1년 약정으로 월 100달러(최종적으로 총 1,200달러)에 개발자에게 판매하고 있습니다.


Spectacles 라인업 중 최초로 디스플레이와 실제 AR 기능을 갖춘 Spectacles 4를 출시한 지 3년이 넘은 Snap Inc는 차세대 AR 안경을 두 배로 늘리고 있습니다. Spectacles '24는 이러한 장치의 소비자용 버전을 향해 조금씩 나아가면서 주요 개선 사항을 이루었습니다.

 

 

Spectacles '24 사양 및 가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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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pectacles '24는 독립형 AR 안경입니다. 즉, 장치에 전원을 공급하는 모든 것이 장치에 묶일 필요 없이 안경에 직접 내장되어 있습니다. 다음은 이전 세대와 나란히 있는 Spectacles '24 사양입니다.

안경 '24 안경 4

영상

전시 2×LCoS
해상도 알려지지 않은 480×564
Pixels Per-degree (claimed) 37 알려지지 않은
재생 빈도 120Hz에서 알려지지 않은
광학 도파관(동적 디밍으로 투명) 도파관(투명)
시야각(청구됨) 46°(대각선) 26.3°(대각선)
광학 조정 IPD(소프트웨어 조정) 알려지지 않은
IPD 조정 범위 57mm에서 71mm 알려지지 않은

성능 & IO

프로세서 2×Snapdragon (지정되지 않음) 스냅드래곤 XR1
숫양 알려지지 않은 알려지지 않은
보관 알려지지 않은 32기가바이트
인터넷 와이파이 6, GPS/GNSS 알려지지 않은
커넥터 USB-C (영어) USB-C (영어)
입력 핸드 트래킹, 음성, 스마트폰 컨트롤러 핸드 트래킹
오디오 헤드셋 내장 스피커 헤드셋 내장 스피커
마이크
배터리 수명 45분(외부 배터리로 연장 가능) 30분(케이스에 최대 4회 충전 가능)
무게 226골드 134골드

감지

헤드셋 트래킹 인사이드-아웃(외부 비콘 없음)
13ms 대기 시간
인사이드-아웃(외부 비콘 없음)
시선 추적 아니요 아니요
표현식 추적 아니요 아니요
온보드 카메라 2×RGB, 2×적외선 2× RGB 해상도
수심 센서 아니요


시야의 거의 두 배 증가, 머리와 손 추적 개선을 위한 더 많은 카메라, 배터리 수명 증가와 같은 상당한 개선을 볼 수 있지만 이는 장치의 전체 무게를 희생한 대가였습니다. Spectacles '24의 무게는 226g이고 이전 모델은 134g에 불과합니다. 새로운 안경은 더 무거울 뿐만 아니라 약간 더 부피가 커서 여전히 '안경'이라기보다는 '고글'처럼 보입니다.


안경은 (사양과 크기 모두에서) 소비자가 받아들일 수 있는 것에 24인치 더 가까워졌지만 아직 거기에 도달하지 못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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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이 회사는 개발자가 매력적인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하기 시작할 수 있도록 장치를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Spectacles '24는 오늘부터 1년 약정 시 월 $100로 가격이 책정되는 흥미로운 가격 모델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회사는 궁극적으로 장치에 대해 1,200달러를 요구하고 있지만 월간 접근 방식이 진입 장벽을 낮출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소프트웨어 정비 & 소셜 포커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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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드웨어가 소비자 준비를 향해 천천히 나아가고 있는 동안 Snap Inc는 소프트웨어 측면에서 더 큰 진전을 이루고 있습니다. Spectacles '24는 소프트웨어 계층에 대한 대대적인 개편과 함께 진행됩니다.


새로운 'SnapOS'는 이전 Spectacles의 소프트웨어 스택을 효과적으로 내장하고 대체하며, 이제 핸드 트래킹을 중심으로 구축된 공통 인터페이스와 상호 작용으로 구성됩니다.


이 회사는 Spectacles '24가 근처에 있는 다른 안경을 인식하고 같은 위치에 있는 AR 경험을 위해 세션에 원활하게 참여할 수 있는 기능을 포함하여 SnapOS에 소셜 기능을 주입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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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경은 또한 스마트폰을 가진 사람이 AR 세션을 보고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볼 수 있는 '관중' 모드를 지원합니다. 퀘스트(Quest)나 비전 프로(Vision Pro)와 같은 헤드셋의 관전자 뷰와 달리, 스마트폰 시청자는 헤드셋을 통해 1인칭 시점으로 보는 것이 아니라 실제로 자신의 관점에서 AR 콘텐츠를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다른 헤드셋의 기본 '내가 보는 것을 보는' 모드도 지원됩니다.


스마트폰을 위한 다른 흥미로운 연결도 있습니다. 모션 컨트롤러, 가상 게임패드로 사용하거나 휴대폰의 앱을 Spectacles로 미러링하여 헤드셋 내부의 앱을 부동(비대화형) 볼 수 있는 기능과 같은 것입니다.


물론 이러한 소셜 및 스마트폰 확장 가능 기능은 이를 염두에 두고 특별히 설계된 앱과 경험에서만 작동하지만, OS/SDK 수준에서 이러한 기능을 지원하면 몇 가지 흥미로운 가능성이 열립니다.


Lens Studio는 개발자가 Snapchat과 Spectacles 모두에 대한 AR 경험을 구축하는 데 사용하는 도구이며 오늘 회사는 최신 버전도 공개했습니다.


Lens Studio 5.0의 최신 기반은 TypeScript, JavaScript 및 팀 기반 개발을 위한 향상된 버전 제어 도구를 통해 훨씬 더 복잡하고 강력한 렌즈를 지원합니다. 또한 SnapML을 사용하면 개발자가 렌즈에서 직접 사용자 지정 ML 모델을 사용하여 개체를 식별, 추적 및 증강할 수 있습니다. 또한 OpenAI와의 새로운 파트너십을 통해 클라우드 호스팅 멀티모달 AI 모델의 기능을 Spectacles에 제공하게 되어 기쁩니다. 머지않아 개발자들은 Spectacles 경험에 새로운 모델을 도입하여 사용자가 보고, 말하고, 듣는 것에 대한 더 많은 맥락을 제공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Snap Inc는 Spectacles 소프트웨어 플랫폼이 "개발자 세금이 없다"고 말하는데, 이는 회사가 플랫폼에서 돈을 버는 개발자들로부터 수익을 삭감하지 않을 것임을 의미합니다. 현재 Spectacles에서 소프트웨어를 판매할 수 있는 방법이 없다는 점을 고려하면(그리고 말할 청중도 없음) 이 발표가 다소 이상하게 보일 수 있지만, 회사는 궁극적으로 소비자 제품 플랫폼이 되기를 희망하는 것에 대한 개발자의 기대치를 설정하기를 희망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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