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ydance의 Behemoth(2024)는 개발사 Skydance Games가 인정한 대로 게임 전투에 대한 "논란의 여지가 있는" 대응책이라고 부르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대규모 패치를 받았습니다.
게임이 출시되었을 때 저희는 게임의 전투에 신경 쓰지 않았던 것 같지만, 12월 5일에 Horizon Store ( Meta 전용)와 Steam을 통해 Quest 2/3/Pro , PSVR 2 , PC VR 헤드셋 으로 출시된 이후로는 상당수의 플레이어는 그렇지 않았습니다 .
그럼에도 불구하고, Skydance Games는 지원되는 모든 플랫폼에 걸쳐 게임의 물리 기반 게임을 다루는 패치를 출시했습니다. 이 게임은 인간형 적과의 근접 전투가 주요 특징입니다.
"그러니 바로 본론으로 들어가죠. Combat은 논란의 여지가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디자인대로 좋아하기 때문에 급진적으로 바꾸지는 않을 겁니다." 스튜디오에서 말했습니다. "하지만 스태미나 소모, 패링 챌린지, 공격을 피할 수 있는 좁은 창과 같은 것에 좌절감을 느낀 플레이어들의 보고도 들었습니다."
Skydance는 이 패치가 "지구력, 패링, 회피를 더 관대하게 만들기 위해 시스템을 미세 조정했다"며, 새로운 전투 조정이 "모든 플레이어의 경험을 향상시킬 것"이라고 언급했습니다.
또한 Skydance의 Behemoth에는 베타 버전에서 '프리스타일 모드'가 포함되어 있어, 전투 스태미나 소모를 최소화하여 등반 도전을 제외한 모든 경우에 효과적입니다. 이 패치에는 이전에 언급된 보스 전투, 적 AI 게임플레이 및 경로, 모든 플랫폼에서의 전반적인 안정성 성능 문제 도 포함됩니다.
여기에서 축약되지 않은 패치 노트를 확인할 수 있으며 , 여기에는 사소한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아래에서 축약된 버전을 찾을 수 있으며, 여기에는 스포일러가 생략되어 있습니다.
퀘스트 특정
플레이어 경험
- 게임 부팅 시 "셰이더 컴파일" 로딩 화면을 추가했습니다(셰이더 재생성 중 혼란을 줄입니다).
- 메인 메뉴에 햅틱이 추가되었습니다.
- 특정 조건에서 징을 치면 아레나 모드[베타]에서 충돌이 발생하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 주요 영역에서 등반 상호작용 및 충돌 처리가 개선되었습니다.
- 나이트스크레이퍼 전투와 튜토리얼 중에 라그나가 사라지는 등 진행을 방해하는 요소를 수정했습니다.
게임 플레이
- 플레이어가 지형에 맞게 움직이지 못하도록 충돌을 개선했습니다.
- Dreddstag와 Shacklehide의 다리 등반 상호작용에서 드물게 발생하는 클리핑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이제 저장하고 다시 로드하면 키가 유령 형태로 올바르게 다시 생성됩니다.
- 전투 중 적의 공격 반응과 상태 전환이 강화되었습니다.
- 세련된 손잡이와 로프용 IK.
아트 & 오디오
- 환경 텍스처와 조명이 개선되었습니다(특히 Quest 3에서).
- 시각적으로 튀어나오는 문제가 감소했습니다.
- 화살이나 잔해와 같은 떠다니는 자산을 고정했습니다.
- 이제 Shacklehide 전투 중에도 음악이 계속 재생됩니다.
모든 플랫폼
진행 차단제
- Kragjaeger와 Shacklehide 등의 적이 제대로 나타나지 않거나 소프트 잠금이 발생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캠페인 이후에도 빠른 이동을 통해 계속 탐색할 수 있습니다.
전투 업데이트
- 튜닝 조정 :
- 이제 회피는 0.5초 동안 무적 상태가 됩니다.
- 일반적인 적에게 노출된 헤드샷을 가하면 한 방에 처치할 수 있습니다.
- 더 쉬운 실행을 위해 패리/블록 용서 각도가 개선되었습니다.
- 전투 체력 소모 조정 :
- 모든 난이도에서 균형을 맞추도록 조정되었습니다.
- "프리스타일 모드(베타)"는 최소한의 스태미나 소모를 허용합니다(이 모드에서는 업적/트로피가 비활성화됩니다).
- 적의 피해를 줄이기 위해 텐더풋 난이도가 추가로 조정되었습니다.
미니보스와 보스 튜닝
- 미니보스의 난이도를 조정하고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 라그나의 체력과 공격 속도가 증가했습니다.
레벨 업데이트
- Shacklehide의 경기장, Zephyr's Pass, Throne Room과 같은 중요한 지역의 상호작용이 수정되었습니다.
- 더스크홀드와 다른 지역의 퍼즐 메커니즘과 상자 접근성이 개선되었습니다.
기타 수정 사항
- 중요한 충돌 문제가 해결되어 안정성이 향상되었습니다.
- 조명, 시각적 팝핑, VO 타이밍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 오류를 방지하기 위해 트로피 룸 수집품을 다시 정리했습니다.